‘고객서비스 N행시’ 공모전
페이지 정보

본문

‘고객서비스 N행시’ 공모전
○ 공모개요
- 광주도시철도에 바라는 서비스는?
○ 공모주제
- 광주도시철도에 바라는 서비스를 아래 제시어 중 택일,
그 이유와 N행시를 지어 응모
- 제시어 : 친절 응대, 교통약자 배려, 쾌적 청결, 밝은 미소,
감동 서비스, 고객 중심
○ 기간 및 일정
- 접수기간 : 10월 26일 ~ 11월 8일
- 결과발표 : 11월 10일 공사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
○ 지원자격
- 광주도시철도 이용 시민 누구나(1인 1점)
○ 접수방법
- 응모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서를 이메일로 제출
(7soda@grtc.co.kr)
※ 응모서식은 광주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
○ 시상내역
- 교통카드(5만원권) 4명, 교통카드(2만원권 15명)
※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은 축소 조정될 수 있음
○ 문의
- ☏ 자세한 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또는
고객만족팀(062-604-112)로 문의
관련링크
- 이전글2021 구강보건 작품 공모전 21.10.28
- 다음글한국물리학회 SF 어워드 21.10.28

